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경기자과고, 경기도기능경기대회 쾌거자동차정비, 차체수리 등 11명 학생 수상
  • 김현미 기자
  • 승인 2024.04.08 10:55
  • 댓글 0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교장 전혜현)가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에서 개최된 ‘2024 경기도 기능경기대회(4.1.~4.5.)에서 총 11명의 학생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 대회에서는 ▲자동차 차체 정비 부문에서 금메달 1명, 은메달 1명, 동메달 1명 ▲자동차정비 부문에 금메달 1명, 은메달 1명, 동메달 1명 ▲자동차페인팅 부문에는 은메달 1명, 동메달 1명 ▲제품디자인 부문에는 은메달 1명, 장려 1명 ▲정보기술 동메달 1명 수상하였다.

경기자동차과학고는 2023년 경기도 기능경기대회에서도 자동차 정비 부문에서 3명, 자동차 차체수리 부문에서 3명, 자동차 페인팅 부문에서 2명,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1명 수상해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자동차 명문 특성화고등학교임을 인정받았다.

이번 대회를 통하여 자동차에 대한 지식, 열정, 실무능력 등 전문성이 넘치는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 학생들의 실력이 빛을 발했으며, 전공 심화동아리로 선발된 학생들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여 대회에서 인정받는 결과를 만들어 내게 된 것이다.

전혜현 교장은 “자동차 분야뿐만아니라 미래자동차 분야의 핵심 기술인 정보기술과 제품디자인 분야의 우수한 성적을 이뤄냄으로써 명품 경기 직업교육의 리더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현미 기자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