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건강
“명절 선물부터 연휴 홈파티 간편식까지 모두 만나보세요.”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설맞이 팝업스토어’ 오픈
  • shnews
  • 승인 2024.01.26 10:04
  • 댓글 0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오는 2월 12일(월)까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설맞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아동·생활관 1층에서 열리는 설맞이 팝업 스토어에서는 빕스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와인, 과일 등 명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아동생활관 1층에서 운영 중인 설맞이 팝업 스토어.

집에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도 다양하게 제안해 고객들의 편리한 명절 준비를 돕는다.

대표적으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의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 ‘엘본 스테이크 세트’, ‘스테이크 세트’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 고급 부위 위주의 구성에 넉넉한 양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설맞이 팝업 스토어에는 빕스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레스토랑 간편식 등을 판매한다.

더불어,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을 비롯해 디트로이트 피자, 오리지널 치킨 등 레스토랑 요리를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RMR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설 연휴부터 뒤이은 발렌타인데이까지 홈파티 또는 여행이나 캠핑을 떠나 함께 즐길 음식을 준비하기에 좋은 기회다.

이 밖에도, 설 선물 인기 품목인 ‘프리미엄 과일’ 및 ‘와인 세트’도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아울렛에서 고품질의 선물세트와 홈파티 음식까지 편리하게 준비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은 명절 연휴 기간에도 설날 당일인 2월 10일(토)만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