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밀레니엄 심포니오케스트라 「올 댓 차이코프스키」10.29일 오후 3시에 시흥 ABC행복학습타운 ABC홀
  • shnews
  • 승인 2023.10.25 11:51
  • 댓글 0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주최하고, 밀레니엄 심포니오케스트라가 주관하는 클래식 공연 「올 댓 차이코프스키」가 오는 29일 오후 3시에 시흥 ABC행복학습타운 ABC홀에서 개최된다.

「올 댓 차이코프스키」는 시흥시에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자원 중 클래식을 이용한 대규모 오케스트라 공연을 통해 시민들의 정서를 가꾸는 것과 동시에 클래식 문화의 가치를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에서는 러시아의 세계적인 작곡가인 차이코프스키의 명곡 감상과 함께 오프닝에서는 바이올리니스트 주연경의 풍부한 바이올린 음색과 탁월한 표현력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밀레니엄 심포니오케스트라가 낭만주의 시대 교향곡 중 작품성이 가장 뛰어난 교향곡 제6번 ‘비창’ 연주를 선보인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시민들이 지역 내에서 다양한 형태의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문화도시 조성에 중요한 역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 댓 차이코프스키」는 네이버 포털에서 공연명을 검색, 예약 시스템을 통해 자리 지정과 입장권 구매 후 당일 현장에 방문해 관람하면 된다. 관람료는 만 원이다. (☎ 밀레니엄 심포니오케스트라 031-315-0350)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