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시흥시, 시민 역량 육성 강좌 운영<시흥인문학교>, <시흥부모학교> 여는 강의 선봬
  • shnews
  • 승인 2023.03.17 09:38
  • 댓글 0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올 한 해 시민의 역량을 키워줄 <시흥인문학교>, <시흥부모학교>를 시작하며 ‘여는 강의’를 오는 22일과 24일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3월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될 <시흥인문학교>에서는 시민들의 인문학 소양 증진을 위한 다양한 강좌를 운영하고, <시흥부모학교>에서는 시민이 건강하고 올바른 부모역할을 실현하기 위한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추진한다.

먼저 <시흥인문학교> 여는 강의는 유영만 지식생태학자(한양대 교육공학과 교수)를 초청해 ‘삶을 질문하라’라는 주제로 오는 22일 19시부터 21시까지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강의가 진행된다.

<시흥부모학교> 여는 강의는 노규식 정신건강의학전문의(의학박사)를 초청해 ‘슬기로운 부모생활 : 아이는 부모의 시간으로 성장한다’라는 주제로 24일 10시부터 12시까지 시흥ABC행복학습타운 ABC홀에서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 신청은 시흥시평생학습포털(https://www.siheung.go.kr/edu/) 수강 신청을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강의별 선착순 300명을 모집한다.

신청 관련 문의는 시흥시청 평생학습과 평생학습사업팀(031-310-2502)으로 하면 된다.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