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도정・도의회
‘배달특급’ 6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마련
  • 이희연 기자
  • 승인 2022.05.30 10:26
  • 댓글 0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6월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를 위한 다양한 배달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주말엔 배달특급 프로모션’, ‘특급의 날’ 등 배달특급의 주요 이벤트들이 6월에도 소비자를 기쁘게 할 예정이다.

이중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은 하루에 한 번 최대 3,000원의 배달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해 소비자의 부담을 낮추고 있는 배달특급만의 주요 이벤트 중 하나다.

‘주말엔 배달특급 프로모션’은 매주 금·토·일요일 최소 20,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한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골자다.

마지막으로 ‘특급의 날’은 시군별로 지정된 일정에 따라 20,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로, 소비자에게는 푸짐한 할인을, 가맹점주에게는 주문 확대의 기회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것이 목표다.

특히 이번 6월에는 ‘현충일 프로모션’과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는 물론, ‘신규 가입 혜택’ 등의 이벤트가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이중 신규 가입 혜택 이벤트를 통해서는 신규 가입 시 5,000원, 첫 주문 시 5,000원 등 최대 10,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다양한 비정기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어서 소비자의 부담을 더욱 낮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이벤트들은 지역별로 기간과 대상이 상이할 수 있는 만큼, 배달특급 앱 내 상단 배너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꼭 사전 확인을 해야 한다.

이희연 기자  shnews1@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