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정왕어린이도서관, 가정의달 행사 마련아이·부모가 함께 행복한 프로그램 참여 접수
  • 김경혜 기자
  • 승인 2022.05.12 10:37
  • 댓글 0

시흥시 정왕어린이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행복한 시간을 쌓을 수 있는 2가지 행사를 마련해 시민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먼저, 5월 25일 오후 4시에 열리는 「수상한 사탕가게」는 <천개의 요술사탕> 도서를 바탕으로 제작된 스토리텔링 마술공연으로, 사전 접수자에게 공연 실황 유튜브 채널(극단) 링크 주소를 발송해 온 가족이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공연 종료 후에도 동일한 링크를 통해 7일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또한, 5월 29일 10시에는 몇 시간만 투자하면 작품이 탄생되는 원데이클래스(one-day class)가 시민들을 기다린다. 정왕어린이도서관 강의실에서 초등학생 이상 자녀를 양육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다양한 매듭법을 이용한 ‘마크라메 도어벨’ 만들기 체험이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5월 16일 오전 10시부터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 및 정왕어린이도서관(031-310-5181)으로 문의하면 된다.

※ 마크라메: 명주실이나 끈 따위를 재료로 매듭을 지어 여러 가지 모양의 무늬로 장식하는데 쓰이는 수예의 하나다.

김경혜 기자  niba845@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