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방자치・정치
이금재·오인열 시의원, 어린이집연합회로부터 감사패 받아보육의 질적 향상 위해 고민·소통하는 등 입법활동 돋보여
  • 이희연 기자
  • 승인 2021.02.26 10:41
  • 댓글 0

시흥시의회(박춘호 의장) 이금재 의원과 오인열 의원이 관내 유아들 보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고민·소통하는 한편 돋보인 입법활동으로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왼쪽부터 오인열 의원, 이은주 회장, 이금재 의원.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은주)는 지난 25일 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 2층 강당에서 열린 회장 이·취임식에서 두 시의원에게 회원들의 마음이 담긴 감사패를 전달했다.

시흥시의회 이금재 시의원은 ‘시흥시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아동 보호에 관한 조례안’을, 오인열 의원은 ‘시흥시 놀이문화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발의하며 아동 보육에 대한 관심을 입법활동으로 표출하는 등 평소 어린이집연합회와 적극 소통을 해왔다는 평이다.

한편 회장 이·취임식 행사에 참석한 박춘호 의장은 축사를 통해 “시흥시의회에서도 아이 키우기 좋은 시흥을 만들고 어린이집 보육교직원분들이 마음 놓고 일할 수 있는 시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박춘호 의장, 이금재 부의장, 이상섭, 이복희, 오인열, 김창수, 안돈의, 송미희, 안선희 의원, 어린이집연합회 임원 등이 함께 했다.

이희연 기자  shnews1@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