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시흥시인재양성재단이 함께 하겠습니다.”4대 이사장 취임 및 장학기금 기탁식 개최
  • 시흥신문
  • 승인 2020.07.01 10:32
  • 댓글 0

시흥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임병택) 2020년 제3회 이사회와 장학기금 기탁식이 지난 달 30일 시흥시청 글로벌센터에서 열렸다.

2004년 시흥시 출자기관으로 설립된 공익법인 ‘시흥시교육발전진흥재단’은 2015년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으로 명칭을 변경한 바 있다.

이어 지난 6월 19일 ‘시흥시인재양성재단(이하 재단)’으로 다시 한 번 명칭이 바뀌게 되면서, 1대 조시영 이사장, 2대 김상복이사장, 3대 강경희 이사장에 이어 4대 이사장으로 임병택(시흥시장)이사장이 취임하게 됐다.

재단 4대 이사장으로 취임하게 된 임병택 이사장은 “시흥시민 모두가 장학사업과 인재양성사업의 대상이 되며, 장학금은 등록금과 재능개발장학금 등 다양한 형태로 필요한 대상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의미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임 이사장은 “3대 이사장님으로 활동해 주신 강경희 광진화학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장학기금을 기탁해 준 많은 기업과 개인 기탁자 분 모두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주)진희계전이 장학금을 기탁했다.

 

신천에코써플라이(주)가 장학금을 기탁했다.

장학기금 기탁식에서 ㈜진희계전(대표 남정덕)은 지역청소년 10명에게 매월 20만원씩 장학금을 지원하는 지정기탁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신천에코써플라이(주)(대표 박기영)는 분기별 100만원을 장학기금으로 기탁하면서 재단 백년나무회원이 되었다.

두 기업 대표는 “어렵게 성장하고 자수성가를 했기에 같은 어려움을 겪는 시흥시 청소년을 응원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작은 지원이지만 관심과 응원을 용기 삼아 꿈을 향해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 재단 사무국 031-311-6590. shinjaero@naver.com)

 

 

시흥신문  webmaster@n676.ndsoftnews.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흥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