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WITH_ME’ 아동・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시흥시 아동・청소년 생명존중문화 함께 조성
  • 김경혜 기자
  • 승인 2020.06.22 10:27
  • 댓글 0

시흥시가 아동・청소년들의 마음건강을 돌보기 위한 ‘#WITH_ME’ 캠페인을 7월 30일까지 진행한다.

‘#WITH_ME’는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 도움의 손길을 주변에 요청하고, 도움이 필요한 친구에게 기꺼이 도움의 손을 내밀어주기 캠페인으로 아동・청소년과 시흥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SNS와 시흥시정신건강복지센터・자살예방센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으로는 개인 SNS에 손인증 사진, 해시태그(#WITH_ME #시흥시자살예방센터캠페인)와 함께 생명을 지키는 실천메시지를 작성한 후, 시흥시정신건강복지센터·자살예방센터 홈페이지에 자신의 SNS주소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 중 일부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흥시자살예방센터 관계자는 “시흥시에 거주하는 아동・청소년들이 나뿐만아니라 내 소중한 친구, 가족들의 마음까지 기꺼이 살펴보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성인으로 성장하여 보다 의미 있는 삶을 살아가길 바라는 생각에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자살예방센터는 시흥시의 생명존중 문화를 확산하고 시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하여 ▲자살문제 상담 ▲자살유족 지원서비스 ▲자살예방교육 등 여러 사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 시흥시자살예방센터 031-316-6664)

김경혜 기자  niba845@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