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학생부 종합전형 겨냥 맞춤 프로그램 실시"에스탑학원 정선호 원장
  • 오세환 기자
  • 승인 2020.06.12 16:41
  • 댓글 0

정선호 원장은 입시 교육분야의 전문적인 실력과 교육마인드, 풍부한 교육 경험을 지닌 교육 전문가로, 학생들이 공부를 즐겼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교육하고 있다.
28년여 년 동안 정 원장은 강사로 시작해 원장이 되기까지 남다른 교육신념과 열정으로 원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28여 년이 지난 지금, 외고 및 서울 경기 유명 대학에 진학한 후 찾아오는 제자들을 보면서 기쁨과 행복의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정 원장의 말이 현재의 탄탄한 학원 위상을 가늠케 한다. 에스탑은 학생부 종합전형을 겨냥,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해마다 명문대 입학생을 배출하고 있다.
완벽한 학습공간을 조성, 수준 높은 학습트레이너가 딱 맞는 학습법을 제시하는 데다 개인별 맞춤 컨설팅으로 입시경쟁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해주고 있다.
정 원장은 “매년 각 대학의 데이터 및 입시 경향을 분석해 신뢰도 높은 통계자료로 합격 예측 및 지원 전략을 제시해주면서 최근에는 ‘대입 컨설팅 전문학원’이라는 명성도 자연스레 따라 붙었다.”고 한다.
그는 “‘학교 밖 스펙’에 의존하지 않고 상위권 대학의 합격문을 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학원의 일차적인 목적은 ‘성적향상’이라는 자신감에 맡길 필요가 있다.”며 “무작정 공부에만 전력한다고 좋은 성적을 거둘 수는 없다. 학생이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기 위해 감당해야할 스트레스의 강도는 상상 이상이다. 때문에 수많은 문제분석과 입시데이터를 축적하고,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스킬을 갖춘 전문 강사진이 필수”라고 말한다.
지망하는 대학의 학생부 종합전형에서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요소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하되 학생부 교과성적에 대한 관리도 선행되어야 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오세환 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