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시흥시-서울대 협력, ‘스누콤’ 참가자 선척순 접수
  • 김경혜 기자
  • 승인 2020.05.22 11:05
  • 댓글 0

시흥시가 서울대학교 사범대학과 함께 진행하는 교육협력프로그램 스누콤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스누콤(SNUComm : Seoul National University Community)은 서울대가 시흥스마트캠퍼스에 조성 중인 교육협력지원센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교육프로그램이다.

서울대학교 강사진이 시흥시로 찾아와 시흥의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며, 시흥의 모든 지역에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흥 내 권역별 다양한 장소에서 총 32기수에 걸쳐 스누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스누콤 어린이 합창단.

올해는 초·중·고교 학생 대상 17개, 학부모 자녀진로진학지도 강좌 1개를 포함해 총 18개 수업이 개설됐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초등영어, 중등코딩, 중등뮤지컬, 학부모교육 등 8개 프로그램이다.

현재 서울대학교 교육협력지원센터 홈페이지(http://educenter.snu.ac.kr)를 통해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신청을 받고 있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다. 스누콤 프로그램은 시흥시에 거주하는 학생이나 학부모만 수강이 가능하며, 수강생 1인당 연간 1개의 프로그램, 한 기수만 참여가 가능하다.

더불어 시흥시는 코로나19 감염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이번 스누콤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거나 마스크 미착용시는 수업참여가 불가하다.

김경혜 기자  niba845@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