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교육 발전에 작은 역량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강단에 선다학원연합회 김영춘 회장
  • 오세환 기자
  • 승인 2020.04.10 14:46
  • 댓글 0

교육청, 시청, 국회, 시의회 등 관계기관을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시흥시 학원연합회의 권익을 위해 발로 뛰며 앞장서고 있다는 김영춘 회장은 시흥 왕수학 학원, 시흥 특목 전문학원, 시흥 S-TOP학원, 토피아 어학원을 운영하며 크지 않은 건물이지만 자랑스러운 마음으로 학원 운영을 해오고 있다고 한다.
늘 “최고의 강의를 준비하며, 모든 학생들을 세밀히 분석하여 단 한명의 학생도 놓치지 않는 열정, 그리고 지난 20여년간 입시생을 가르쳐온 경험과 강의력,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가지고 반드시 수험생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디딤돌 역할을 충실하고 있다”며“시흥시 교육 발전에 작은 역량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강단에 선다”고 말했다.
한편 김 회장은 웃터골초등학교, 대흥중학교, 은행중학교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였으며, 학원연합회 사업총괄이사. 부회장등을 역임, 많은 사회단체 활동을 하면서 지역 사회발전에 공헌해 왔다. 현재 토피아시흥어학원 원장, 시흥시학원자율정화위원, 시흥시학원연합적십자봉사회 활동하고 있다. 지역활동과 사회발전 관련 하여 경기도도지사상, 경기도 도의장상, 시장상, 의장상, 국회의원상, 시흥교육청장상 등 많은 수상을 하였으며  여행과 운동을  좋아하는 운동 메니아로 알려져 있다.

 

오세환 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