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동네방네
“행복한 보육, 자랑스러운 보육 실현할 터”제11대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장현경
  • 김경혜 기자
  • 승인 2020.01.15 15:28
  • 댓글 0
15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취임식을 가진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장현경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시흥시 관내 465개 어린이집 3천여 보육인이 자긍심을 갖고 열심히 일할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제11대 장현경 회장의 취임 일성이다.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는 15일 오후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2020년 신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제11대 회장으로 취임한 장현경 원장(풍림예일어린이집)은 “시흥 보육인의 권익옹호와 복지증진을 위한 다각적인 활동을 통해 ‘행복한 보육, 자랑스러운 보육’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장 회장은 “유례없는 저출산 상황 속에서 ‘아동친화도시 시흥’으로 성장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보육의 역할과 책임이 중차대하다.”며 “우리 보육인 스스로가 전문가로서의 사회적 인정과 위상을 높이기 위해 ‘변화와 역량강화’에 노력해야 할 때”이라고 강조했다.

장현경 회장은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보육을 사랑하는 여러분들이 시흥시의 희망이자 미래이며 등불인 만큼 2020년 희망찬 시흥보육으로 함께 나아가자”며 취임 인사를 마쳤다.

<2020년도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

▲회장 : 장현경(풍림예일어린이집)

▲부회장 : 김순자(예쁜성원어린이집)・유연희(광개토어린이집)・유미영(열린자리어린이집)・안혜경(시립군자어린이집)・윤미라(시흥시청어린이집)

▲총무 : 허윤정(파랑새몬테소리어린이집)

▲이사 : 한두선(예쁜꿈어린이집)・이은숙(삼성어린이집)・나미숙(노랑어린이집)

▲감사 : 이은주(월곶아이세상어린이집)・박효경(시립정왕어린이집).

김경혜 기자  niba845@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