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동네방네
함진규 의원, 의정활동 빛났다법률소비자연맹 ‘헌정대상’ 수상
  • 이희연 기자
  • 승인 2019.07.29 17:12
  • 댓글 0

 

자유한국당 함진규 국회의원(시흥 ‘갑’)이 성실한 회의 참석율과 높은 법안 발의・처리 등 우수한 의정활동이 돋보여 법률소비자연맹(총재 김대인) 선정 ‘제20대 국회 3차 년도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29일 오후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함진규 국회의원이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법률소비자연맹이 선정한 '제20대 국회 3차 년도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법률소비자연맹은 본회의와 위원회 등의 출석 및 재석, 법안표결 참여, 법안 발의 및 처리 성과, 국정감사, 대정부질문 등 12개 항목의 다양한 평가 기준을 통해 우수 국회의원에게 헌정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함진규 의원은 지난해 정책위의장직을 수행하면서도 성실한 회의 참석률과 국정감사 활동, 그리고 지난 3년간 서민생활 관련 등 다수 법안(2019. 7. 26. 기준 대표발의 137건, 공동발의 836건) 발의 및 처리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 국회의원 297명 중 종합성적 상위권으로 평가됐다.

함진규 의원은 “1년 정도 남은 20대 국회 의정활동에 더더욱 최선을 다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헌정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라며 “시흥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희연 기자  shnews1@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