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감성을 담아 만들어 드립니다”김기현 두진액자 대표
  • 오세환 기자
  • 승인 2019.04.05 16:38
  • 댓글 0

“오늘날의 고객은 기업에 대한 ‘믿음’의 정도에 따라 그 제품을 선택 합니다. 이는 특정 기업의 브래드 가치가 고객의 신뢰에 의해서 결정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조직구성원과 구성원간, 조직구성원과 기업간, 기업과 고객간의 신뢰는 기업의 흥망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하다는 김기현 대표.
그는 조직 내부의 신뢰 관계를 향상 시키는 것은 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큰 밑거름으로 작용 한다고 말하고 있다.
특히 김 대표는 고객과의 3대 약속을 실천하고 있다.
한번 고객은 평생고객으로 모시며, 한번 판매한 제품은 끝까지 책임진다는 정신과 소소한 제품이라도 마음을 담아 드릴 것을 약속하고 있다.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고객에 대한 신뢰와 우수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인정받는 것”이라는 그는 “미래를 사전에 예측, 준비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과감한 투자와 경영으로 규모는 작지만 내실 있는 기업을 만들어 가고 싶다”는 의지를 거듭 밝혔다. 
늘 끊임없이 도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두진액자는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연구개발, 투자, 뚝심이 어우러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길 기대해 본다.
한편 김기현 대표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이며 “대지의 선율”인하대학교 의과대학 부속병원 인하갤러리와 “빛의선율”주제로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 연꽂갤러리에서 개인전을 개최하였으며, 이어 초대사진전 및 출판기념회“on通 풍경”의주제로 120일간 개최하기도 했다. 특히 그룹 및 단체전에 20여회 출품하였다.

오세환 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