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도시개발
신세계사이먼, 설맞이 ‘뉴이어 골든 위크’ 개최2.1~10일까지 시흥·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 정찬식 기자
  • 승인 2019.01.30 10:07
  • 댓글 0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해 귀성·귀경길에 방문하기 좋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2월 1일부터 10일까지 ‘뉴 이어 골든위크(NEW YEAR GOLDEN WEEK)’를 개최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설 명절 당일인 5일(화)만 휴점하고 설 연휴 기간 정상 영업한다.

시흥·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리미엄 아울렛을 대표하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겨울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할 예정이다. 또한, ▲윈터 빌리지 마켓, 설 맞이 꿀꿀 별미전 등 귀성∙귀경객들의 명절 분위기를 북돋을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4개 점포에서 스포츠 빅 브랜드들의 풍성한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나이키가 신발과 용품 전품목을 15% 추가 할인하고, 언더아머는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한다. 아디다스는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전품목을 최고 70% 할인하는 동시에 2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매일 랜덤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해 2시간 동안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마이클코어스와 코치가 일부 품목에 한해 30% 추가 할인을 실시하고, 라움 에디션과 락포트가 각각 최고 60/70% 할인한다. 리빙 브랜드에서는 테팔이 인기 주방/생활용품을 최고 60% 할인하고 실리트는 주방 소품 균일가전을 개최한다. 또한 키즈 브랜드에서는 오프 라벨이 17년 겨울 상품을 최고 30% 추가 할인하고, 플레이 키즈 프로에서는 조던 및 나이키 아우터 상품을 최고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골프존 마켓이 골프화와 의류를 10% 추가 할인하고, 동우모피도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한다.

정찬식 기자  Sik123456200@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