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경기도 거주 예술가라면 도전하세요”‘2018 아트경기 공모전’ 6.24일까지 접수
  • 김경혜 기자
  • 승인 2018.06.11 09:15
  • 댓글 0

경기도가 도내 신진작가에게 투명하고 공정한 시장진출 기회를 제공해 자생력을 높여가기 위한 ‘2018 아트경기 공모전’ 참가 작품을 24일까지 접수한다.

아트경기는 국내 미술시장 발전을 위해 경기도가 마련한 공모전으로 경기지역 예술가의 작품 전시와 판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도내 만 20세 이상의 지역 시각예술가 중 개인전 또는 단체전 1회 이상 경력의 작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평면・입체・공예・일러스트・뉴미디어 등 시각예술 전 분야의 작품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작품은 2차의 심사를 거쳐 오는 29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경기 남・북부 상설전시장인 고양시 소재 일산 벨라시타와 성남시 소재 판교 아브뉴프랑 및 8개 시・군 순회전시장에서 7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순차적으로 전시·판매된다. 또, 예술 문화교류의 장인 아트마켓 등 다양한 예술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서도 일반에 선보이게 된다.

작품판매에 대한 모든 수익금은 작가에게 지급되며 활동 지원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우수 작가에게는 11월 개최될 ‘아트아시아 2018’에 특별섹션으로 참가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https://neolook.com)

김경혜 기자  niba845@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