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보디빌딩의 저변을 확대하고, 엘리트선수 육성에 노력할 터”[인터뷰] 정재헌 관장
  • 오세환기자
  • 승인 2018.03.02 13:12
  • 댓글 0

“헬스클럽(health club), 피트니스 클럽(fitness club), 피트니스 센터(fitness center), 헬스장은 건강 및 미용을 증진하기 위한 운동시설을 갖춘 체육관을 주로 일컫는다.”며 “시흥에서 최다 규모의 수련생을 지도하고 있는 정재헌 관장은 누구나 동참할 수 있는 협회조직과 소외된 보디빌딩인들의 장 형성을 위해 항상 열린 자세로 지역 보호빌딩 동호인이나 지도자들의 의견을 듣고 애로사항을 해결하는데 앞장 서 겠다”고 포문을 열었다.
시흥시 보디빌딩협회 경기이사를 맡고 있는 정 관장은 “보디빌딩을 사랑하는 보디빌딩인들의 건강과 행복이라는 막중한 책임을 지고 이끌어야 할 자리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며 “보디빌딩인들이 ‘건강과 다함께 보디빌딩’을 즐길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고민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그는 “보디빌딩의 저변을 확대하고 이를 토대로 엘리트 선수 육성에 노력해 시흥시의 보디빌딩가 전국뿐만 아니라 세계무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뒷바라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 관장은 현 시흥시 체육회 소속, 시흥시 보디빌딩협회 경기이사로 활동 중이며, 경기도민체전 동상 및 미스터 경기, 시흥, 광명, 안양 대회 등 에서 1위를 하였으며 여러 대회에서 근육상, 포즈상 등도 수상하였다.
특히 늘 200여 회원들의 권익을 위해 노력하고 헬스장 상호간 친목도모를 통한 헬스장의 균등발전을 위해 고민하는 정 관장의 모습에서 시흥시 보디빌딩 연합회에 대한 의지를 엿 볼 수 있다.
또한 선진교육환경과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등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노력한 결과 국회의원, 시장 표창 외 다수의 수상경력을 갖고 있다.

오세환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세환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