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도정・도의회
경기도의회, 우수 의원 및 우수위원회 선정본회의 출석·안건표결 참여율 ‘의정대상’ 표창
  • 이희연
  • 승인 2017.12.23 14:49
  • 댓글 0

경기도의회(의장 정기열)는 본회의 출석과 안건표결 참여율을 반영하여 2017년 하반기 중 의회운영에 기여한 우수 의원 17명과 위원회를 선정, 22일 열린 의원종무식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우수 의원 및 위원회 선정기준은 본회의 출석율(30%) + 안건표결 참여율(70%)로 본회의 참여 의정 대상에는 나득수(부천), 임동본(성남)의원, 본회의 참여 의정 최우수상으로는 오완석(수원), 장동길(광주), 김상돈(의왕), 정진선(의정부), 진용복(비례) 의원이 차지했다.

또한 본회의 참여 의정 우수상으로는 이순희(비례), 이정애(남양주), 김종찬(안양), 류재구(부천), 송낙영(남양주), 이나영(성남), 박순자(비례), 배수문(과천), 박재만(양주), 권태진(광명) 의원이 각각 선정되었으며, 우수위원회는 소속의원 참여율 평균이 가장 높은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가 선정됐다. 특히, 본회의 참여 의정 대상 수상자인 나득수, 임동본 의원은 2016년부터 연속 3회 본회의 참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정기열 의장은 바쁜 의정활동에도 “의사운영에 적극 참여하여 따뜻하고 희망찬 경기행복시대를 열어 가는데 함께 한 17명의 의원님과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소속 의원님께 축하와 함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희연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