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도정・도의회
퀴즈이벤트로 ‘평창올림픽’ 입장권 쏜다10.26~11월말까지 평창올림픽 붐업 조성
  • 이희연
  • 승인 2017.10.22 07:22
  • 댓글 0
사진 왼쪽부터 임남규, 박진용, 아일린, 조정명 등 국가대표 루지팀 선수들. 이중 박진용, 아일린은 경기도청 루지팀 소속이다.

경기도가 평창동계올림픽 참여 열기 확산을 위해 올림픽 입장권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

경기도의 평창올림픽 지원방안에 따르면 도는 10월 26일부터 11월말까지 경기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스노보드와 루지, 컬링 등 3개 종목 상식 알아맞히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도는 각 회별로 50명을 추첨, 퀴즈 종목인 스노보드와 루지, 컬링 경기 예선전 입장권 2매를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도는 또, 내년 1월 5일로 예정된 수원시 성황봉송의 최종 주자로 전 축구 국가대표 이영표 해설위원을 확정했다. 경기도에서는 수원을 시작으로 1월 20일 연천까지 7개 시·군 293.6km 구간의 성화 봉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도는 9월부터 운행을 시작한 외국인 개별 자유여행객 전용 관광셔틀버스인 경기관광버스(EG버스)를 평창올림픽 기간 동안 강원도까지 노선을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기로 했다. 또한 10월 27일부터 열리는 대만, 중국의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경기도 관광과 함께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희연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