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금주의 운세>4월11일 ~ 4월 17일
  • 서부신문
  • 승인 2006.04.10 13:15
  • 댓글 0

쥐띠
공직자와 회사원은 길 흉간에 신변에 이동수가 있을 상이요 또한 평상인은 진 행사 여의 치 못할 상이니 오직 근신하여라. 새로운 사업에 손을 댈수 있는 기회가 올것인즉 현재는 후일로 미루고 지금하고 있는 일에 정성을 다하라

소띠
매사 진행에 교만 하지말고 침착하고 성실하게 임하면 사업이 번창 할 상이다. 서남쪽에서 이루어지는 일은 성공될 상이며 닭띠 뱀띠 선배동료 형제와 합심하는 일은 성공하겠으나 과로를 하지마라 육체적 피해가 우려된다.

호랑이띠
대체로 비약한 운세이니 분수를 지키고 순리대로 진행하라. 가당치않은 과욕을 부린다거나 부당한 일을 저지르면 손해가 뒤따르니 유의하라. 또한 부부사이도 않좋을 상이니 화합하고 형제간의 불화도 모두 사전에 화합하라.

토끼띠
당신의 운세는 순조로울 상이다. 하는일 분수를 지키고 전진하면 큰 성과있겠다. 특히 귀인의 협조를 받을 상이니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라 또한 좋은연인도 만날 상이다. 호라비 과부는 좋은 혼처가 나타날 상이다.

용띠
가야 할길은 멀은데 길 또한 순탄치 못하니 걸음을 멈추고 앞뒤를 다시 점검하라. 잘못하면 손재수가 우려되니 어려울수록 굳세게 밀고나가야 된다 했으니 세밀한 계획아래 재정비하여 전진하여보라.

뱀띠
그믐밤에 촛불을 얻는 격이다. 생각지 않은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받는 상이니 이제부터 당신은 조금씩 희망이 보인다. 그렇다고 과욕하지 말고 차분히 대인관계 유지에 힘쓰며 밀고나가면 발전이 올 것이다.

말띠
운세는 대체로 평범할 상이다. 너무 지나친 욕심과 망상은 뜬구름 잡으려다 함정에 빠질가 염려되니 이점 유의하고 진실대로 하나씩 진행하여보라. 평운은 유지되겠다. 지혜가 필요하다.

양띠
진행사 분수를 알고 순리대로 행하라. 억지를 부린다면 손해가 뒤따르니 순서대로 밀어보라. 후반기 문서운도 따르고 동쪽에서 귀인도 따를 상이다. 기회는 항상 있는것이 아니니 기회포착을 잘 하라.

잣나비띠
기세가 당당하다. 지금까지 이루지 못한것들이 부진을 씻고 하나둘씩 풀려나가는 상이다. 걱정하지 말고 밀어보라 운세는 항상 있는것이 아니다. 오직 전진하면 큰 성과를 얻을 상이고 수험생은 합격하는 상이니 희망이 보인다.

닭띠
소문난잔치에 먹을것이 없다. 부지런히 뛰여다니면서 소리는 큰 반면 소득이 별로 없을 상이다. 옛날의 친구가 오늘의 경쟁자로 변신하여 도전하는 상이니 미리 구상을 잘하며 대처하지 않으면 손해볼 상이다. 모든 보안조치에 힘쓰고 열중하라.

개띠
욕심만 부린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나의 능력을 평가하고 사업에 임하라. 오직 침착 정확하게 전진하면 큰 성과 있겠다. 과다한 욕심을 부리면 손재수가 따르니 주어지는대로 차분히 하면 의외로 재물운도 따르니 형제동료 의사소통하여 밀어보라.

돼지띠
윗사람을 공경하고 아랫사람을 아끼는 자세로 매사 양보심을 가지고 임하라. 처음에는 손해 보는 듯이 보이나 후일에 큰 수확을 거두는 상이니 꾸준히 밀어보라. 지금 보이지 않는다고 고집하지 말고 양보어린 마음으로 대하라. 수확을 거둘것이다.

서부신문  webmaster@shnews.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