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여름방학! 알차고 보람있게 보내기道, 경기도청소년수련원 ‘무료 체험 캠프’와 함께해요
  • 서부신문
  • 승인 2011.07.20 15:18
  • 댓글 0
들과 산으로, 서해바다와 갯벌로 온몸을 맡기며 건강한 몸과 마음을 키우고, 새로운 친구들과 만남을 갖고 색다른 체험과 감동으로, 여름방학을 뜻깊게 보낼 수 있게 대한민국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열어가는 경기도청소년수련원(원장 김희자)이 경기도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무료 캠프를 연다.

여름방학 ‘무료 체험캠프’는 나를 발견하고 새로운 만남의 장을 마련함은 물론 꿈과 희망을 심어줄 목적으로 색다르고 다양하며 학교에서 배우지 못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오는 8.2~5 3박4일간 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좭은 장애인 청소년과 비장애인 청소년들이 이해와 화합의 장을 마련 함께 어우러져 편견과 오해를 없애고, 믿음과 신뢰를 쌓을 수 있는 기회와 워터파크를 방문 물놀이를 통한 즐거운 시간도 보낼 예정이다

8.2일부터 3박4일간 열리는 ‘우리는 질서·예절의 전도사’ 캠프는 공공의 안녕과 질서유지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응급처치 요령들을 배우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를 실천하며 체험할 수 있는 캠프이다.

또한 8월 5~7일, 8월 19~21일 2박3일씩 2차에 걸쳐 서해바다와 갯벌 체험속으로 고고씽~』은 대부도 갯벌에 다양하게 서식하는 생물들을 눈으로 직접 관찰하고, 만져보면서 생명의 신비를 경험하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뒹굴고 뛰며 갯벌을 온몸으로 느껴 보는 체험의 기회를 가지며 참가자들을 기다린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전 캠프 선착순 신청접수 중이며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들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www.ggyc.kr)를 방문하여 원하는 캠프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나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오세환기자/j5900@chol.com

서부신문  webmaster@shnews.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