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기념 경축음악회, 8일 은행동 비둘기공원 야외무대
  • 시흥신문
  • 승인 2010.10.04 10:47
  • 댓글 0

한국음악협회 시흥시지부(지부장 함희경)에서 주관하고 시흥시에서 주최하는 제22회 시민의 날 경축 음악회가 10월 8일 금요일 7시 30분 은행동 비둘기공원 야외무대에서 개최된다.

2010년 오페라 대상 예술상을 수상하고 현재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 음악 감독인 최선용씨의 지휘로 수준 높은 예술성을 갖춘 시흥 교향악단이 시민을 위한 클래식 곡 및 클로스 오보 곡들을 선사할 것이다.

또 KBS 열린음악회 고정 게스트인 가창력 높은 가수 소향의 열정적인 무대와 가을밤에 향기를 맘껏 만끽 할수 있는 조성훈의 트럼펫 연주 등이 예정되어 있다.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남성성악가 그룹 파시오네의 감미롭고도 박진감 넘치는 무대와 시흥 M.S 레이디스에 아름답고 섬세한 목소리의 무대도 함께 펼쳐진다.

경축음악회의 분위기를 좀더 다양하게 연출하려는 한국음악협회 시흥지부는 동·서양 음악을 조화시기기 위해 시흥의 서도소리 보존회의 우리가락을 듣는 색다른 무대도 마련하였다. (☎ 313-0775)

<주요 출연진 및 프로그램>

▲소향-유레이즈 미업, 거위의 꿈 ▲남성성악가 그룹-향수, 우정 ▲M.S 레이디스-코스모스를 노래함, 오늘 밤, 아름다운 강산 ▲서도소리-긴아리, 자진아리 ▲조성훈-밤 하늘의 트럼펫 ▲시흥교향악단-La Gazza Iadra, Les Miserables Arr.Bob Lowden,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람.

시흥신문  시흥신문@shnews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흥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