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시흥도시공사, 시흥아이꿈터 캐릭터 및 네이밍 공모전 개최
  • shnews
  • 승인 2024.04.19 11:36
  • 댓글 0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시흥아이꿈터 개관 1주년을 맞아 ‘시흥아이꿈터 캐릭터 및 네이밍 공모전(4.17.~5.10.)’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배우면서 놀고 꿈꾸는 시흥아이꿈터’를 상징하는 사랑스럽고 친근한 캐릭터를 만들고 그에 어울리는 이름을 짓는 것을 주제로, 지역 및 연령 제한 없이 시흥아이꿈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된 공모작은 1차 내부심사를 거쳐 상위 5점을 선정 후, 2차 시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심사 기준은 적합성·독창성·완성도·확장성 등이다.

수상자에게는 ▲대상(1명, 6개월 무료수강권) ▲최우수상(1명, 3개월 무료수강권) ▲우수상(3명, 1개월 무료수강권)으로 은계1어울림센터 내 운영 중인 프로그램 수강권이 제공된다. 더불어 온라인 투표 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념품이 제공된다.

응모 방법은 공사 누리집(www.shsi.or.kr)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품과 함께 전자우편(joy_young@shsi.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흥아이꿈터(☎031-310-7841)를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정동선 사장은 “시민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가는 만큼 의미 있는 공모전이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시흥아이꿈터의 가치가 담긴 참신한 작품이 선정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