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청소년 끼와 재능으로 만들어가는 마을문화연성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 17일까지 모집
  • shnews
  • 승인 2023.03.10 10:35
  • 댓글 0

시흥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덕희) 산하기관인 연성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재희)은 9~24세의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자치기구에서 활동할 참가자를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청소년자치기구는 자율동아리, 청소년운영위원회, 바리스타, 미디어크리에이터로 구성돼 있다. 활동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에게는 활동실, 활동물품, 급식, 자원봉사활동 인증서뿐 아니라, 지역축제 및 전문역량개발 교육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대상은 청소년자치기구별로 상이하므로, 시흥시청소년재단 누리집(https://shyouth.or.kr) 공지사항에서 모집 공고문을 참고하고, 연성청소년문화의집 2층 사무실에 방문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자의 지원서를 토대로 오는 18일 연성청소년문화의집에서 면접이 진행되며, 면접과 관련된 사항은 신청한 후에 담당 청소년지도사가 개별문자 발송을 통해 안내한다. 참가자로 선정되면 3월 말부터 12월 말까지 청소년자치기구에서 활동하게 된다.

신재희 연성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청소년들이 연성청소년문화의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며 끼와 재능을 펼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청소년들이 찾아오고 싶은 마을문화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신청 관련 문의는 연성청소년문화의집(031-435-0924/070-8831-2582)으로 하면 된다.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