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부천시흥원예농협 ‘상생 한마음 축제’10.15일 오후 6시부터 축하공연·노래자랑·경품추첨
  • 이희연 기자
  • 승인 2022.10.07 13:18
  • 댓글 0

지난 8월말 매화동 39-1일원에 문을 연 부천시흥원예농협(조합장 이종근) 로컬푸드매장이 오는 15일(토) 오후 6시부터 ‘시흥시민과 함께 하는 상생 한마음 축제’를 개최한다.

이종근 조합장은 “지역의 농민들과 시흥시민 모두에게 유용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로컬푸드직매장 개점이 어느새 한달 보름여가 되었다.”라며 “매장을 찾아 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시흥시민과 함께 하는 상생 한마음 축제’를 개최하는 만큼 함께 자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축제는 코미디언 이용식 씨 사회로 송대관, 김수희, 서주경, 장하은, 걸그룹 DMZA 등 유명 가수들이 흥겨운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부천시흥원예농협은 매장 이용고객 500여 명에게 ▲대상1명 자동차(기아차모닝), ▲금상(1명) LG오브제냉장고, ▲은상(2명) LG스타일러, ▲동상(2명) LG공기청정기 이외에도 한우세트, 굴비세트, 햅쌀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매화동로컬푸드직매장 영업시간은 월요일~일요일·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이며 설날·추석명절과 근로자의 날은 휴무이다.

이희연 기자  shnews1@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