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웨이브파크, 가을 맞아 패들보드 체험 프로그램 오픈
  • shnews
  • 승인 2022.09.30 11:40
  • 댓글 0

웨이브파크가 가을을 맞아 선선한 날씨에 즐길 수 있는 SUP 체험 프로그램을 지난 25일부터 신규로 운영 중이다.

SUP는 ‘Stand Up Paddle Board’의 약자로 서핑 보드보다 큰 보드 위에 서서 노를 젓는 수상 스포츠 종목으로 초보자도 하루 만에 익힐 수 있어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로그램은 11월 27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 1일 2회(12시, 14시) 운영한다. 체험 시간은 총 1시간 30분으로 30분의 지상 강습과 1시간의 자유시간이 포함되어 있으며 .초등학생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체험 장소는 미오코스타존의 미오풀에서 진행하며 파도가 치지 않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요금은 1인당 4만 원으로 보드와 패들의 렌탈이 포함된 가격이다. 구명조끼 착용은 필수로 현장에서 대여할 수 있다.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파크 누리집(https://wavepar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웨이브파크는 이국적인 해변을 재현한 미오코스타존 레크리에이션풀 주변을 ‘미오코스타 풀사이드 카페(Mio Costa Poolside Cafe)’로 개장했다.

미오코스타 풀사이드 카페에서는 오리지널 뉴욕 슬라이스 피자 및 다양한 음료와 칵테일을 판매하며 웨이브파크 이용객이 아니라도 미오코스타존 서문 1GATE 통해 입장할 수 있다.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