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동네방네
동운상사(주), 매화동에 후원금 50만 원 전달
  • 오세환 기자
  • 승인 2022.09.28 09:58
  • 댓글 0

동운상사(주)(대표 원태희)는 지난 27일 매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민경헌)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민경헌 매화동장을 비롯해 동운상사 임직원 및 맞춤형복지팀 직원들이 참여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금으로 기탁돼 관내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매화동 생활폐기물 수거업체인 동운상사(주)는 지난해 9월 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과 관내 주거복지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협약을 체결했으며, 주거 위기가구의 폐기물 처리, 방역소독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에 동참하고 있다.

원태희 동운상사(주) 대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경기가 침체되고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의 작은 도움이 매화동 어려운 이웃에 힘이 됐으면 좋겠다. 또한, 앞으로도 주거 환경이 취약한 이웃의 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며 든든한 지원을 약속했다.

민경헌 매화동장은 “지역 주민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해 주시는 원태희 대표와 동운상사(주)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기업의 뜻을 담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금이 잘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오세환 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