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건강
“가을에는 관광으로 몸과 마음 치유하고 회복해요”‘2022 웰니스관광 페스타’…관광상품 할인, 무료체험
  • 안정화 기자
  • 승인 2022.09.27 13:39
  • 댓글 0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는 한국관광공사(이하 관광공사)와 함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관광 분야인 ‘2022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10.1.~10.31.’를 개최한다.

국내 우수한 ‘웰니스관광’ 시설과 자원을 홍보하고, 지역과 연계한 ‘웰니스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이번 축제에서는 문체부와 관광공사가 선정한 ‘추천 웰니스관광지’를 비롯해 지자체와 여행업체 등이 참여한 가운데 ‘웰니스관광’ 상품을 할인하고 전국 곳곳에서 무료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축제기간에 ▲ 온라인 할인행사, ▲ 특별한 ‘웰니스관광’ 체험을 위한 일일강좌, ▲ ‘추천 웰니스관광지’ 14개소 무료 공개강좌(16개), ▲ 4개 광역지자체(인천, 강원, 경북, 경남) 지역 ‘웰니스관광’ 소비자 참여 행사 등도 이어진다.

온라인 할인행사에서는 9월 21일(수)부터 10월 31일(월)까지 ‘11번가’를 통해 전국 ‘추천 웰니스관광지’ 45개소를 대상으로 최대 3만 원 할인된 이용권을 판매한다. 구매한 상품은 10월 1일(토)부터 11월 6일(일)까지 해당 관광지(시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잊지 못할 ‘웰니스관광’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처음 마련한 일일강좌는 10월 주말 동안 순차적으로 무료 운영을 한다. 참가 신청은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이밖에 ‘하나투어아이티시(ITC)’, ‘노랑풍선’을 통한 ‘웰니스관광’ 상품 특별전 등을 진행한다. 프로그램별 진행 일정과 사전예약 방법, 절차 안내 등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wellnessfest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화 기자  pairlady@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정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