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시흥갯골축 ‘시민DJ’ 31일까지 모집축제 현장에서 관람객들과의 소통 활성화
  • shnews
  • 승인 2022.08.15 09:34
  • 댓글 0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시흥갯골축제(9.23.~9.25.)의 ‘갯골DJ박스’에서 갯골DJ와 함께할 시민DJ(3명 내외) 참여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시흥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시민DJ가 진행하게 될 ‘갯골DJ박스’는 시흥갯골축제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하는 갯골축제 현장에서 관람객들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시흥의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아울러 축제장의 종합안내소 매개체로도 활용돼, 축제 소식과 프로그램 안내 등 관람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도 실시간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시민DJ는 축제 현장에서 갯골DJ인 개그맨 조승제와 함께 보조DJ 역할을 하며, 프로그램 소개 및 공지사항 안내, 사연읽기 등을 진행하는 갯골 DJ박스를 운영한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www.sgfestiv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관광과 시흥갯골축제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시흥시민이 직접 축제의 일원이 되어 시민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고, 많은 관람객에게 시흥갯골축제의 다양한 이야기와 소식을 들려주는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흥갯골축제 사무국 031-380-5677)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