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시흥에서 만들고, 시흥에서 판다”‘2022 시흥산업진흥원 시흥메이드 소비재 판촉전’
  • shnews
  • 승인 2022.06.24 10:23
  • 댓글 0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유병욱. 이하 진흥원)은 ‘2022 시흥산업진흥원 시흥메이드 소비재 판촉전(6.25.~6.26.)’을 시흥ABC행복학습타운 한마음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한다.

시흥시 소재 기업의 우수 제품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행사에는 중소기업 35개사가 참가하여 소비재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재는 일상생활에서 쓸 수 있는 제품을 일컬으며 생활가전, 주방가전, 사무용품, 아동용품, 반려용품, 식음료, 잡화, 화장품 등의 품목이 해당된다.

행사장에서는 정상가의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25일 오전 11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선착순 사은품 증정 ▲행운권 추첨 ▲인형극 공연 및 체험(뽀뽀뽀 장고아저씨)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유병욱 원장은 “그동안 팬데믹이 지속됨에 따라 침체되었던 지역 경제가 판촉전을 통해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흥에서 만든 우수한 제품에 대한 홍보와 판촉활동으로 시흥기업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기업>

▲투네이처 ▲핸섬스튜디어 ▲아이엠유 ▲키즈트리 ▲케빈샘랩 ▲페어메이커스 ▲사회적협동조합 ▲바담뜰 ▲경기식품 ▲토모루베이커리 ▲알리스타커피 ▲고려인삼원 ▲일공상점 ▲휴포레 ▲큰우물 ▲삼하 ▲태림케어 ▲삼흥컴퍼니 ▲큐어라이프 ▲씨엠브릿지 ▲은찬제화 ▲가온네이처 ▲에코포인트 ▲자연으로 ▲유케어 ▲HnT ▲포유 ▲디펜더시그니처 ▲뉴에이지원 ▲은성교역 ▲마이크로버 ▲강서물산 ▲리빙팜 ▲코스코인터케어 ▲세창 ▲수컴퍼니.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