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청소년 예술 재능 마음껏 뽐내자”제30회 시흥시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 모집
  • shnews
  • 승인 2022.06.20 15:33
  • 댓글 0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청소년들이 예술로 꿈과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제30회 시흥시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를 오는 7월 8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도와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이상화)이 주관하는 시흥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총 4개 부문(음악, 무용, 사물놀이, 문학) 18개 종목으로 구성된다. 시흥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7월 27일부터 7월 29일까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한울림관에서 진행되며, 이번 무대는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시흥시 예선전이기도 하다.

관내 초·중·고에 재학 중인 청소년과 해당 연령의 학교 밖 청소년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시흥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열렸지만, 올해는 대면으로 개최돼, 같은 공간에서 다양한 색을 지닌 청소년들이 무한한 실력과 끼를 발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시흥시청소년종합예술제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정체됐던 관내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경험을 확대하는 한편, 청소년의 문화적 감수성과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시흥시청소년종합예술제에서 종목별 최우수상을 수상한 개인 혹은 팀은 10월에 비대면으로 진행될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시흥시 대표로 본선 무대에 오르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사항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사업팀(031-315-1890/내선1)으로 하면 된다.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