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온라인 평생학습, 더 편하고 더 풍성하게”시흥시, 4월부터 「스마트 e-스튜디오」 대관
  • 김경혜 기자
  • 승인 2022.04.04 10:31
  • 댓글 0

시흥시 4월부터 시민들의 온라인 평생학습을 더욱 풍성하게 지원할 「스마트 e-스튜디오」 대관 신청을 접수한다.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으뜸관 1층에 조성된 「스마트 e-스튜디오」는 온라인 학습콘텐츠를 생산하고, 온라인 교육 활동을 지원하는 공간이다. 영상 콘텐츠를 촬영·송출하는 다목적실&조정실과 온라인 교육 및 회의가 가능한 1인실 등 총 2개 공간으로 이뤄져 있다.

시흥시민이라면 누구나 비영리 목적의 교육활동을 위해 「스마트 e-스튜디오」를 이용할 수 있다. 단, 다목적 스튜디오와 조정실은 장비 운영 전담 관리 인력을 동반해야 대관이 가능하다.

대관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대관 신청은 전화 문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고, 담당자 확인 후 이용 요금을 납부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스마트 e-스튜디오」를 통해 시흥시민들을 위한 온라인 평생학습과 교육활동이 더욱 다양하고 풍부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시흥시 온라인 평생학습 플랫폼’ 구축과 연계해 대관 시스템을 한층 더 편리하게 개편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평생학습사업팀 031-310-2502. https://blog.naver.com/sh_learning/222686795502)

김경혜 기자  niba845@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