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찾아가는 영어뮤지컬」원어민 배우 공연팀 학교·기관으로 12월까지 방문
  • 김경혜 기자
  • 승인 2022.03.25 11:43
  • 댓글 0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가 12월까지 학생들의 교육 복지 확대를 위해 도내 학교·기관에서 영어뮤지컬 공연을 선보인다.
진흥원은 ‘찾아가는 영어뮤지컬’에 참여할 도내 학교 및 기관을 총 5,000명 규모로 선착순 모집한다.
「찾아가는 영어뮤지컬」은 공연과 음악을 전공한 원어민 배우들이 경기도 내 학교나 기관으로 직접 찾아가 영어뮤지컬 공연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쌍방향 소통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영어 콘텐츠를 제공해 학생들이 영어를 쉽게 이해하고 공감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연 제목은 ‘The Carnival Crown(카니발 크라운)’으로 축제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의 우승자에게 왕관을 수여하는 내용이다. ‘축제’라는 친근한 소재를 바탕으로 영어뮤지컬 내 다양한 게임과 노래, 율동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다.
학교 또는 기관 등 단체 단위로 신청 가능하며 관람료는 경기도민에 한해 100% 무료다. 공연은 3월부터 12월까지 화~금요일 운영한다.
참가 신청은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누리집(https://www.gcampus.or.kr/) 공지사항 확인 후 담당자 전자우편(eunakim733@gmail.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찾아가는 영어뮤지컬 담당자(031-956-2106)로 연락하면 된다. 

 

 

김경혜 기자  niba845@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