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방자치・정치
시흥시의회 정책토론회 「우리동네 이야기-Ⅷ·Ⅸ」이금재 의원 ‘여성의 경제·사회 참여현황과 과제’ / 송미희 의원 ‘마을교육자치 활성화 토론회’
  • 시흥신문
  • 승인 2021.11.29 14:00
  • 댓글 0

지역의 다양한 현안을 논의하고 이를 주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2021년도 시흥시의회 정책토론회 「우리동네이야기」 여덟 번째 일정과 아홉 번째 일정이 오는 12월 6일(월) 지상토론 형태로 열린다.

시흥시의회가 주최하고 시흥시지역신문협의회가 주관하는 정책토론회 여덟 번째 일정은 이금재 시의원이 주요 패널들과 ‘여성의 경제·사회 참여현황과 과제’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

주요 토론 참여자로는 ▲전문가 패널로 임원정규 팁장(당신시 여성친화도시TF팀) ▲지역 패널로 진규봉 시흥시여성단체협의회장 ▲시 관련 부서장으로 김종순 여성가족과장이 함께한다.

아홉 번째 정책토론회는 송미희 시의원이 ‘마을교육자치 활성화’를 주제로 개최한다. 주요 토론 참여자로는 ▲전문가 패널로 임병찬 교수(공주대학교 교육학과) ▲지역 패널로 김현숙(정왕마울교육자치회 학부모), 김미영(응곡중학교 혁신부장), 주영경(장곡너도마을학교 교장), 안호경(은행마을교육자치회 마을대표) ▲시흥시청 고미경 교육자치과장 등이 함께한다.

정책토론 내용은 시흥시지역신문협의회 5개 회원사(시흥신문·뉴스라인·주간시흥·시흥저널·시흥시민신문) 지면을 통해 시민들과 공유한다. <시흥지역신문협의회 공동 기사>

시흥신문  webmaster@n676.ndsoftnews.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흥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