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홈페이지 이벤트 풍성
  • 서부신문
  • 승인 2005.12.28 14:36
  • 댓글 0

홈플러스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 ‘그랜저 TG' 1대를 경품으로 내걸었다. 또 와인구매 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중이다.

롯데마트도 19일까지 베이커리코너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예약 쿠폰을 증정하고 21일까지는 와인을 1병당 1천500원 할인판매한다. 여기에 와인 구매고객을 추첨, 홍콩 여행권 등을 준다.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은 오는 25일까지 ’별 선물’ 경품행사를 개최하고 신세계를 방문하는 고객 중 20명에게 가족이나 연인의 이름으로 별 이름을 등록해준다.

인터넷 사이트들도 풍성한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GSe숍이 오픈마켓 GS스토어 서비스 개설 기념으로 12월 한 달 동안 1천300명을 선정해 유럽, 남미 등 전세계 30여개국에 보내주는 대 규모 이벤트를 벌이고 있으며 한국수력 원자력은 원자력퀴즈 이벤트를 진행, 디지털 카메라, 휴대용 게임기,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KT&G도 스키장 얼음집에서 1박2일을 나는 독특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많은 외식업체들도 연말 경품 행사에 가담하고 있다. 패밀리레스토랑 ‘우노’에서는 신촌점 오픈일을 기념해 스키 리프트권 보다 저렴한 3만7천800원짜리 ‘스키세트 메뉴’ 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4만원 상당 ‘지산 리프트권’ 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키 마케팅’ 을 진행한다.

롯데리아 전 매장에서도 31일까지 4천원 이상인 세트메뉴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4천원 ‘휴대폰무료통화권’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세트메뉴를 2개 구입하면 무료통화권 2장(8천원권)을 제공하고 8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06년 캘린더도 준다.

서부신문  webmaster@shnews.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