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2021 시흥시보육진흥대회’ 비대면 개최
  • 김경혜 기자
  • 승인 2021.10.21 09:44
  • 댓글 0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이은주 회장)는 지난 19일 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홀에서 ‘2021년 보육진흥대회’를 비대면으로 개최하고 보육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연제찬 부시장, 시흥시의회 박춘호 의장과 조정식 국회의원, 도·시의의원들이 참석해 보육인들을 격려했다.

연제찬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시 전체 예산의 15% 넘는 예산이 보육에 투입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는 고충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앞으로 보육의 공공성은 더욱 강화될 것이기에 중앙정부와 함께 보육환경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춘호 의장은 축사를 통해 “늘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보육교직원 여러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시흥시의회에서도 보육교직원 분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아이들을 보살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정식 국회의원은 “오늘 여러 시의원이 많이 참석해 주셨는데 보육예산 8억원을 확보했다고

들었다. 시의원들에게 박수를 부탁드린다. 어린이집연합회 발전과 보육 모범도시가 되도록 시도의원들과 함께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씨엠에스코리아(이정호 대표)에서는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에 1500만 원 상당의 방역 물품을 전달했다.

 

김경혜 기자  niba845@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