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금주의 운세>
  • 서부신문
  • 승인 2006.02.14 11:56
  • 댓글 0

주간운세
쥐띠

공동사업은 심사숙고하라 잘못하면 큰 손해가 우려된다. 또한 형제나 동료일에 참견하여 사업을 이루어주고도 좋은 말을 듣지 못할 상이니 유의하고 오직 나의 일에 열중하라. 서남방에서 이루어지는 일은 진행하라.

소띠
운세는 대체적으로 순조로울 길상이다. 특히 섬유류계통을 취급하는 사람은 다소 부진이 예상되나 금속류나 화학류의 계통은 발전이 기대된다. 그러나 남이 된다고 나도 되는 것은 아니다 현재하고 있는 일에 열중하라 하오에 서광이 비칠 운세이다.

호랑이띠
안된다고 한탄만 할 것이 아니라 차분히 진행하여보라 하오에 다소 나아질 상이다. 동남쪽에서 도모하는 일은 성실하게 추진하라 관액이 예상되니 모든 것 신중을 기하고 운전자는 음주는 물론 부주의를 잊지 말라.

토끼띠
우선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혀라 마음대로 안 된다고 탓하지 말고 모든 것이 때가있으니 뜬 구름 잡을 생각말고 안되다고 버리지 말고 하고 있는 일에 열중하라 특히 이성 문제로 손재가 예상되니 주의가 요망된다.

용띠
걱정할 것 없다 운세가 평범할 상으로 진행사 순탄하겠다. 새로운 일을 진행할 상이다. 처음에는 다소 어려움도 따르겠으나 하반기에 빛을 볼 상이다 서두르지 말고 꾸준히 진행하라 이후 보람이 있을 것이다.

뱀띠
멋진 보석이 진흙에 묻혀 그 빛을 내지 못하는 격이다 하는 일 노력은 많이 하나 그 대가가 따르지 못한다. 그렇다고 포기하지 말고 끈기로 이겨내라 차츰 나아질 수 있으니, 또한 가정불화도 있겠으니 이점 유의하라.

말띠
재물과 명예가 비교적 순탄할 상이다. 그렇다고 함부로 날뛰면 재물 손실이 우려되니 항상 조심하라 생소한 사업에는 손을 대지 말고 현재 하고 있는 업에 전념하는 것이 좋겠다. 다만 가정에 충실하라. 부부충돌이 예상된다.

양띠
포부는 좋은데 앞뒤가 모두 어려워질 상이다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랫다고 모든 생각을 거듭하고 진행하라. 욕심부린다고 되는 것이 아니니 모든 것 순리대로 행하라 서북쪽에서 뜻하지 않은 귀인이 나타나면 협조를 구해보라.

원숭이띠
지루했던 겨울이가고 봄기운에 새싹이 움트는 격으로 일어나는 운세다. 부지런히 노력하면 그 대가는 충분히 얻을 상이니 부지런히 뛰면 큰 발전도 기대할 수 있는 운세다. 운전자는 음주를 피하는 것이 좋겠다.

닭띠
분수에 맞는 포부는 어렵지 않게 풀려나가겠다. 그것이 병이되어 과욕을 부린다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 징조이니 지금 주어진 대로 열심히 뛰고 노력하라 그러면 행운이 찾아들 길조 운세다.

개띠
될 듯 말듯하면서 진행사 진전이 없고 후퇴되는 상이니 어려움을 격는 상이다. 차분히 생각하고 안 되는 것을 억지로 하려하지 마라. 동반자와의 의사 충돌도 예상되니 이점 유의하고 되도록 후일로 미루는 것이 바람직하다.

돼지띠
냇물이 큰호수를 이루는 격으로 큰사업이 성취될 상이다. 분수에 맞게 계획된 대로 진행하면 성취되겠다. 다만 큰 욕심은 버려라 조금먹고 조금 쓴다는 자세로 행하면 기대이상의 댓가가 올 것이다.

서부신문  webmaster@shnews.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