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건강
“어촌마을 특산물,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즐겨요”해수부, 30% 할인 온라인 2차 행사…80여개 품목 판매
  • 안정화 기자
  • 승인 2021.08.11 14:02
  • 댓글 0

어촌마을의 특산물 80여개 품목을 안방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할인행사(8.10.~9.10.)가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GS샵’에서 진행 중이다.

해양수산부는 코로나19 상황으로 국민들의 어촌체험휴양마을 방문이 어려워지자 마을의 대표 특산물을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어촌체험휴양마을 특산물 온라인 할인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전국 어촌체험휴양마을과 어촌 6차산업화 시범마을 등 20여개 어촌마을에서 생산하는 특산물 80여개 품목이다.

구체적으로 100가지 맛이 있다는 화성 백미리마을의 조개모듬구이 세트, 세계 5대 청정 갯벌인 가로림만이 있는 서산 중리마을의 감태, 선물하기 좋은 태안 병술만마을의 굴비세트 등이 포함돼 있다. 상품은 마을에서 직접 제조하거나 채취해 준비하기 때문에 재고량에 따라 일찍 품절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GS샵의 기획전 페이지에서 원하는 특산물을 골라 쿠폰을 적용하면 1인당 할인한도 없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국어촌어항공단에서 운영하는 바다여행 누리집(www.seantour.kr)에서는 어촌마을 특산물 할인행사 소식을 개인 누리소통망(SNS) 등에 홍보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마을 특산물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참가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캠핑의자 등을 증정한다.

안정화 기자  pairlady@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정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