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흥 in(人) 시흥
시흥시공직자노동조합, 장학기금 200만원 기탁
  • 이희연 기자
  • 승인 2021.02.18 10:11
  • 댓글 0

시흥시청 공무직‧공무원 등 공직자들이 소속된 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시흥지부(지부장 윤영석. 이하 공무직노동조합)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시흥시지부(지부장 이현구. 이하 공무원노동조합)가 지난 17일 시흥1%복지재단을 통해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인원을 최소화해 진행됐다.

윤영석 공무직노동조합 지부장은 “시흥의 청년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해 시흥시를 사랑하는 지역 인재가 되기를 희망하며 공무원노동조합과 함께 1% 복지재단을 통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장학지원 사업을 포함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장학금 기탁 취지를 전했다.

이현구 공무원노동조합 지부장은 “긍정적이고 의미 있는 사회 공헌 방법으로 장학금 기탁을 선택한 이유는 사람을 바르게 키워내는 것이 가장 큰 보람이고 투자라는 것에 우리시 공무원과 공무직 노동조합이 공감했기 때문”이라면서 “앞으로도 시흥시 공직자로서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다양한 계층의 어려움을 지원하고, 지역과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병택 시장은 “우리 공직자들이 함께 힘을 모아 시민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여러분들을 바라보며 느끼는 시흥시장의 자부심이 곧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정하고 따뜻한 공직사회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연 기자  shnews1@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