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동네방네
시흥시 소재 기업체, 서해중학교에 마스크 전달(주)백자회, (주)에스엠피월드 마스크 8천장 기부
  • 오세환 기자
  • 승인 2020.11.27 16:41
  • 댓글 1

시흥시에서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주)백자회, (주)에스엠피월드가 서해중학교(교장 김태훈)에 마스크 8천장(KF94 2000장, 덴탈마스크 6000장)을 기부했다.

의약외품 제조업체인 (주)에스엠피월드는 마스크를 제작・판매하는 기업이다.

(주)에스엠피월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이 더욱더 강조됨에 따라 학교구성원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를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마스크는 서해중학교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신주현 보건교사는 “학교에서 학생, 교직원 모두 하루 종일 마스크를 쓰고 있어야 해서 1일 평균 마스크 2장씩은 사용하게 된다. 소중하게 잘 사용할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태훈 교장은 “코로나 위기 경보 심각단계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마스크를 필요로 하는 학생, 교직원을 위해 도움을 주신 (주)에스엠피월드, (주)백자회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학교 내 감염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 생활지도와 방역 활동에 힘써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를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환 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