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동네방네
‘2020 연성동 행복나눔 김장축제’
  • 안정화 기자
  • 승인 2020.11.24 09:56
  • 댓글 0

연성동 주민참여예산위원회(위원장 최병득)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명숙)는 공동주관으로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난 20~21일 이틀간 연성동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2020년 연성동 행복나눔 김장축제’를 진행했다.

김장축제에 참여한 연성동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등 유관단체 회원 및 지역주민 등 30여명은 연성동 주말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를 수확하는 것부터 배추를 절이고 채소를 다듬고 양념재료를 만들어 김장김치를 담가 이어 사랑의 김장나눔을 위해 관내 소외계층 100가구에 전달하는 과정까지 전과정에 참여했다.

연성동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최병득 위원장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명숙 위원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지역주민들이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참여 단체회원 및 지역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김치를 받으시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20년 연성동 행복나눔 김장축제’는 ㈜효진 기업의 후원과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체육회 등 유관단체와 뜻을 같이 하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풍성하고 따뜻한 화합의 장으로 진행됐다.

안정화 기자  pairlady@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정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