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동정>
  • 서부신문
  • 승인 2006.02.13 12:51
  • 댓글 0

백원우 열린우리당 국회의원은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장관내정자들에 대한 인사청문회에 청문위원으로 참석하여 질의를 했고 9일에는 제258회 임시국회 의원총회에 참석했다.


조정식 열린우리당 국회의원은 지난 7일 ‘찾아가는 의정보고회’의 일환으로 시흥시 소재 각 동별 아파트 노인정을 방문했다. 또한 9일 임시국회 의원총회에 참석했다.


김영선 한나라당 최고위원은 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회 소속으로서 단말기 보조금 관련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을 지난 3일 발의하였다.


백재현 광명시장은 지난 7일 여성회관 4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2006년 상반기 교육 개강식에 참석, 교육관계자 및 교육생들을 격려했고 9일은 광명고 체육관에서 열린 2006년 모범졸업생 표창식에 참석하여 졸업생들을 격려했다.


정 종흔 시흥시장은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06년 보육사업 설명회’에 참석, 보육시설장과 교사들을 격려하고 관계자들과 환담을 나눴고 9일 시청상황실에서 개최된 시흥시 체육회 상임이사회에 참석하여 체육회 신임이사인준의건 외 3건에 대한 안건을 처리하고 상임이사들을 격려했다.


오병민 광명소방서장은 지난 9일 오는 15일 셋째주부터 전직원 대상으로 체력단련과 취미동호회를 운영한다고 밝히고 소방행정서비스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서부신문  webmaster@shnews.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