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도정・도의회
양경석 도의원, 문화체육관광위 최우수 의원 선정
  • 이희연 기자
  • 승인 2020.06.11 13:27
  • 댓글 0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양경석 부위원장(평택1)이 제 10대 경기도의회 전반기를 마감하며, 헌신적으로 위원회를 이끌어온 성과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양경석 도의원은 2018년 7월 1일부터 지금까지 2년간 부위원장으로 재임하면서, 매년 10월 15일을 ‘경기도 체육의 날’, 매년 4월 마지막 주간을 ‘경기도 체육 주간’으로 하는 조례를 제정하여, 체육의 날과 체육 주간에 기념행사, 생활체육행사, 민속체육행사, 전시회와 강연회 등을 실시하면서 경기도민의 건강한 삶과 건전한 여가활동의 폭을 넓혔다.

또한, 문화체육관광전문위원회 소관 9개 공공기관을 1370만 경기도민의 문화권 향유 증진을 위한 동반자로 함께하면서 자유로운 소통과 강력한 추진력으로 협력사업의 활성화를 이끌어내는 등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리더십을 발휘하였다.

양경석 도의원은 “경기도민들의 혜택을 늘리기 위해 체육 분야는 물론 문화, 관광 분야에 이르기까지 고르게 최선은 다했지만 약간의 아쉬움은 남는다, 어느 상임위를 가더라도 경기도민들의 삶의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며 2년간의 문화체육관광 상임위 활동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시상식은 10일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실에서 소속 상임위 의원들이 모인가운데 진행되었다.

이희연 기자  shnews1@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