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동네방네
지역 곳곳에 퍼지는 사랑의 손길
  • 안정화 기자
  • 승인 2020.02.14 09:21
  • 댓글 0

농협은행(주)시흥시지부, ‘코로나19’에 맞서는 시민들 응원

농협은행(주)시흥시지부(지부장 김성현)에가 KF94마스크 15,000매와 백미(5kg) 400포를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했다.

후원품 중, 마스크 15,000매는 시흥시 관내 18개동 행정복지센터와 8개 복지관, 시흥시보건소를 통해 시민들에게 전달됐으며, 백미(5kg) 400포는 대한적십자사 시흥시지부를 통해 사회복지시설 휴업으로 인해 지원이 중단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성현 지부장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 맞서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시흥시약사회, 어린이용 영양제 후원

시흥시약사회(회장 곽기혁)가 어린이용 영양제 30상자(180만원 상당)을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은 정왕동에 위치한 흥부네책놀이터에 전달됐으며,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의 종합적인 영양관리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곽기혁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는 물론이거니와 어려운 대상자를 찾아내고 연계하는 것도 못지않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시흥시약사회는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흥부네책놀이터 대표 원돈스님은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시흥시 약사회에 감사드린다. 이번 후원으로 인해 어린이들이 더욱 건강하고 밝게 성장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P4U스포츠아카데미, 아이들 간식거리 후원

배곧동에 위치한 P4U스포츠아카데미(원장 유창원)가 시흥시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후원품을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은 P4U스포츠아카데미 수강생들과 학부모들이 지난 연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음을 모은 ‘사랑의 라면트리’행사를 통해 마련한 것으로, 시흥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통해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다니는 어린이들의 간식거리로 제공된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정우 디렉터는 “함께 모은 따뜻한 마음을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지역의 어린이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일조하는 P4U스포츠아카데미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안정화 기자  pairlady@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정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