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도시개발
지역경제 이끌 ‘여성기업’에 최대 1천만 원 지원3.6일까지 도내 23개 여성기업 대상 참여 신청・접수
  • 정찬식 기자
  • 승인 2020.02.13 09:15
  • 댓글 0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2020년도 지역경제를 이끌 여성기업 23개사를 3월 6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도 여성기업 맞춤형 지원 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도내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사업화 등 맞춤형 지원책을 펼쳐, 기업의 경영애로를 해결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목적을 뒀다.

공고일을 기준 본사 또는 공장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중 여성이 실질적으로 경영하는 기업(법인 또는 개인)으로 지방중소기업청 발급 여성기업확인서 보유기업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지원업체로 선정되면 홍보기반 구축, SNS·온라인 마케팅,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 등의 ‘마케팅’ 분야와, 제품설계, 금형제작, 디자인상품화, 해외특허권리화, 국내·외 규격인증, 전문가 컨설팅 등 ‘사업화’ 분야를 업체 1곳 당 1,000만 원 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기업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세부사업 항목별 최대 지원액을 상향 조정하고, 업체·상품 상세페이지 제작지원 등의 지원항목을 신규로 추가했다.

참여를 원하는 여성기업은 신청서 등 필수서류를 작성해 오는 3월 6일 오후 6시까지 경기도 중소기업 정보포털 ‘이지비즈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에 통과한 기업을 대상으로 PT심사를 실시해 최종 지원기업을 선정하게 된다. 주요 심사항목은 사업계획 타당성 및 충실성, 재무건전성, 성장성, 기술성 등이다.

경기도는 여성기업의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맞춰 지원 사업을 지속・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청서식, 자격요건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 또는 이지비즈(www.ezbiz.or.kr)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SOS지원팀 259-6115)

 

정찬식 기자  Sik123456200@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