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흥 in(人) 시흥
“배곧한울공원에서 행복한 인생 출발하세요”시흥도시공사, ‘작은 결혼식’ 예비부부 신청.접수
  • 안정화 기자
  • 승인 2020.02.12 13:43
  • 댓글 0
배곧한울공원이 해수체험장 운영기간 이외 주말시간에 ‘작은 결혼식’ 장소를 제공한다.

배곧한울공원에서 5월부터 ‘작은 결혼식’ 운영이 시작되는 가운데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가 ‘작은 결혼 문화’ 확산에 함께할 예비부부를 모집한다.

시흥도시공사에 따르면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배경으로 한 배곧한울공원 ‘작은 결혼식’은 해수체험장 운영기간을 제외한 5~6월과 9~10월 주말에 운영된다. 하객 수용인원은 200명 내외로 예비부부는 한울공원 해수체험장 및 캠핑장 등지에서 예식을 할 수 있다.

특히, 시흥도시공사는 지난 12월 ‘작은결혼문화센터’ 와 업무협약(MOU)을 맺어 한울공원 작은 결혼식을 이용하는 예비부부는 ‘작은결혼문화센터’에서 예비부부 교육과 결혼식 진행 관련 컨설팅 등을 받을 수 있다.

정동선 사장은 “소박하게 치르는 ‘작은 결혼식’을 통해 허례허식을 줄이고 예식의 참된 의미를 깨닫을 수 있는 문화 정착을 위해 가능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작은 결혼식’ 신청기간은 지난 5일부터 모집 완료시까지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예비부부 누구나 공사 홈페이지(http://www.shsi.or.kr)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oh5003@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 488-6961~5)

안정화 기자  pairlady@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정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