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동네방네
NH농협은행 시흥시지부, 설맞이 사랑실천저소득 국가유공자에 1천만 원 상당 쌀 지원
  • 오세환 기자
  • 승인 2020.01.21 10:01
  • 댓글 0

 NH농협은행 시흥시지부(지부장 김성현)는 20일 시흥시보훈회관에서 시흥시 관내 보훈단체 소속 저소득 국가유공자를 위한 백미 5kg 625포(1,000만원 상당)를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홍사옥 복지정책과장, 김성현 농협은행시흥시지부장, 오태근 광복회시흥시지회장, 김정현 6.25참전유공전우회 시흥시지회장, 이찬구 대한상이군경회시흥시지회장 등 각 보훈단체장 10명, 시흥시 1%복지재단 천숙향 국장 등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 김성현 시흥시지부장은 “농협의 경영이념 중 하나인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영범 대한무공수훈자회 시흥시지회장은 “농협은행은 매해 호국보훈의 달이 되면 생활이 어려운 국가유공자에게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며 이렇게 연초에 설을 맞이하여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를 잊지 않고 백미를 후원해준 것에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시흥시 관내 보훈단체는 10개소로 광복회, 대한상이군경회, 대한전몰군경유족회, 대한전몰군경미망인회, 대한무공수훈자회, 고엽제전우회, 6.25참전유공전우회, 특수임무수행자, 월남전참전자회, 시흥시재향군인회이다.

오세환 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