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다이어트 방송 댄스 저변 확대 위해 노력”최승현 원장
  • 오세환 기자
  • 승인 2019.08.23 14:31
  • 댓글 0

에어로빅 20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수련생을 지도하고 있는 최승현 원장은 누구나 동참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송 댄스인 들의 장 형성을 위해 항상 열린 자세로 지역 에어로빅 동호인이나 지도자들의 의견을 듣고 애로사항을 해결하는데 앞장서겠다고 포문을 열었다.
그녀는 다이어트 방송댄스는 “에어로빅 운동과 같은 취지를 가지고 경쾌한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면서 에어로빅 운동과 같은 효과를 얻는다.”며 “무용이 아닌 건강을 위한 신체적성의 한 방법이기 때문에, 춤을 추지 못하는 사람을 위하여 아주 쉽게 단계적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방송 댄스 저변을 확대위해 노력하고 이를 토대로 엘리트 선수 육성에 노력해 시흥시의 다이어트 방송댄스가 전국뿐만 아니라 세계무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 원장은 2007년 밸리자격증취득, 2009년 에어로빅댄스 자격증취득 하였으며, 2009년 능곡초, 연성초, 승지초, 방송댄스우수강사와 에어로빅 강사로 활동했다.
또한 선진교육환경과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등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노력한 결과 국회의원, 시장 표창 외 다수의 수상경력을 갖고 있다.
최 원장은 딸 2명이 있으며, 취미는 여행과 운동을 좋아하는 운동 매니아로 알려져 있다.

오세환 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