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흥 in(人) 시흥
“선생님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스승의 날’ 기념식
  • 이희연 기자
  • 승인 2019.05.16 13:18
  • 댓글 0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2019 스승의 날' 기념식이 15일 저녁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열렸다.(사진은 시흥시의회 의장 유공자 표창 수상자들이 김태경 의장과 자리를 함께하 모습)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강원미)는 15일 저녁 7시 시흥ABC행복학습타운 ABC홀에서 약 450여 교사 및 원장, 내빈들이 함께한 가운데 ‘2019 스승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에 이어 현장 보육교사들의 보육 활동 모습을 영상으로 제작해 보여주며 참석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강원미 회장의 개회사에 이은 참석 내빈들의 축사, 교사헌장낭독, 유공자 표창 순으로 진행됐다.

강원미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어려운 보육현실 속에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원장・교사들에게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아이들의 보육을 책임져야 한다. 시흥의 모든 어린이집 원장・교사님들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임병택 시장은 축사를 “두 딸을 키운 아빠로서 일선 보육 교사들의 열정과 노력을 가까이에서 지켜봤다. 아이가 행복하고 교사가 행복한 시흥시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태경 의장도 축사를 통해 “일선 보육현장에 계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시의회에서도 항상 여러분들과 함께하겠다.”고 말했고 함진규・조정식 두 국회의원 역시 “어려운 보육현실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을 책임지고 있는 여러분들을 응원하며, 더 나은 보육환경 개선을 위해 중앙에서 맡은 바 역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2019 스승의 날 모범 교사 표창자>

▲시흥시장 표창

김재옥(또래또래), 김혜린(칼비테), 박미선(동그라미), 박미경(오즈), 월곶자연(박정란), 손주연(아장아장), 송경미(옹기종기), 신건미(미래키움), 이영주(사회복지법인 거모), 이종옥(꿈나무), 윤소영(시립정왕), 장보민(맑은숲), 장연중(시립능곡주공7단지), 주미혜(세종), 주혜정(시립종합복지).

▲ 시흥시의회 의장 표창

강민아(시립대야), 김샛별(유천), 남궁옥수(미주오르다), 박흥옥(매화딩동댕), 이경미(주아뜰), 이정숙(퍼니빌), 유혜선(시온), 윤은혜(시립정왕), 진윤하(세심), 최미진(힐스테이트해그림), 최은혜(시립월곶), 허정란(보물섬).

▲ 국회의원 표창

김미경(킨더가든), 김춘(목감퍼스트), 김진숙(예쁜꿈), 박선경(키움), 박선영(동화), 오찬미(시립능곡), 이민순(예쁜성원) -이상 함진규 의원-. 강선희(생각이크는), 권연주(아기천사), 박정민(열린자리), 박도희(썸머힐시흥), 이인용(시립정왕2동), 이인(삼성), 이은숙(집현전) -이상 조정식 의원-.

▲ 어린이집 연합회장(경기도/시흥시)

김수현(아이챌린지), 박미정(이튼), 이정숙(안나), 조명옥(피카소), 최경진(해그림), 김혜준(해맑은꿈), 박보습(고은), 이미희(아이원), 이영선(시립아이들세상), 여진주(ㅣ립정왕보듬이나눔이), 홍현정(오즈).

 

이희연 기자  shnews1@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